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저도 그분을 만났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합격 통지!

수다로운 일상생활

by 성수동호랭이 2021. 5. 5. 19:58

본문

드디어 저도 그분을 만났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합격 통지!

 

길고 긴 기다림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하하. 저도 이런 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네, 구글의 애드센스 승인 알림 메일을 받았습니다. 사실 처음 도전은 2주를 넘게 기다린 끝에 결국 실패했었습니다. 하지만 그에 굴하지 않고! 많은 구독자 분들의 경험 기를 바탕으로 즉각 재도전했습니다.

 

재도전을 신청 해두고, 초반에 엉성하게 작성했던 글들의 내용을 다시 수정하고, (글 수정에 대하여 부정적인 글들도 본 적 있었으나 제 경우는 크게 영향을 미친 것 같진 않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에서 내 글들이 잘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또 제대로 색인이 되어 있지 않은 글은 수동으로 색인을 신청해 주는 작업을 했습니다.

 

나름 할 수 있는 선에서 여러 노력을 기울이며 기다렸습니다.만.. 며칠이 지나도 여전히 메일함은 감감무소식... 하아.. 될 사람들은 재신청하면 바로 승인 난다던데...라는 내용을 접한 후, 아.. 이번에도 실패인가... 했는데!

 

 

어제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가기 전에 메일이 도착했네요~! 하하. 정말 이제야 비로소 진짜 블로그가 시작된 거지만 나름 상당히 기쁩니다. ^^ 글마다 재밌게 봐주시는 구독자님들 덕분에 더 승인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ㅎㅎ 어제 광고를 설정하고 한 시간 정도 후에 정말 제 블로그에 광고들이 뜨기 시작하더라고요~ 신기해서 설정 창에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도 들어가 보고 했습니다. 당연히 이제 막 광고를 달았으니 아무것도 없지만 괜히 이런 창이 신기하고 반갑네요. 하하.

 

 

 

이제 애드센스도 달고 본격적으로 더 열심히 블로그 글을 작성하고 알차게 내용들을 꾸며나가야겠습니다! 오늘 어린이날 휴무일은 다들 즐겁게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녁 시간 잘 보내시고 편안하게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D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 좋아요 부탁드려요! :D

다양한 의견이나 문의 리플도 환영입니다!

(비로그 인도 구독과 좋아요가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