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여행, 군산 호텔 추천! 호텔 은파 팰리스

수다로운 일상생활

by 성수동호랭이 2021. 6. 22. 15:12

본문

반응형

군산 여행, 군산 호텔 추천! 호텔 은파 팰리스

얼마 전 일이 있어서 짧게 군산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숙소로 잡았던 군산의 괜찮은 호텔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호텔 이름은 '호텔 은파 팰리스'입니다. 검색창에 '은파 호텔'로만 검색해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군산에는 적산 가옥 느낌의 숙소들이 대표적이긴 하지만, 쉴 때는 깔끔하고 편안하게 쉬고 싶어서 이 호텔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군산 은파 호수공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바로 앞에 넓고 시원하게 호수가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다만, 근처에 가까운 편의점이 없어서 불편한 점은 있었습니다.

 

호텔 전경입니다. 규모가 꽤 있는 편이라 폰에 한번에 담지 못했네요. 높은 층에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한 듯 보입니다.

 

로비로 들어섰습니다. 기대보다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초록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더 쾌적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로비로 들어와 오른쪽엔 빵이 맛있다는 '노아스 로스팅'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가 체크인할 시간에도 손님이 꽤 있었습니다. 카페도 꽤 넓고 쾌적해 보였는데, 일정상 들르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왼편으로 오면 체크인을 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후 객실을 배정받고 카페 입구 옆 엘리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올라갑니다.

 

복도도 깔끔하고 차분합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정리되어 있어서 적당히 고급 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동 중 곳곳에 소품들도 보입니다. 분위기를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들어선 숙소의 모습입니다. 레이크뷰를 선택하지 않아 창밖 뷰는 딱히 볼게 없지만 방 자체는 상당히 넓고 쾌적한 모습이었습니다. 

 

침구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습니다. 바스락바스락 호텔 침구만의 쾌적함이 좋습니다. 베개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침대 옆으로 샤워공간, 건식 세면대 공간, 화장실 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 공간은 ... 아무래도 조금 더 차단 되면 좋을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운데 세면대를 두고 좌측에는 샤워부스, 우측에는 화장실 공간이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창가 쪽 티테이블 외에도 화장대 겸 데스크가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종류별로 충전이 가능한 충전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만 충전 속도는 그다지 빠르지 않았네요.

 

짐을 풀어두고 남은 저녁 일정을 위해 나섰습니다. 기대보다 더 만족 스러웠던 호텔 은파 팰리스 앞에는 은파 호수도 넓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정말 길 하나 건너면 호수인 위치라, 산책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생각보다 깔끔한 호텔을 보니 다음에 짝꿍과 다시 찾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다만, 근처에 편의점이나 가게가 없어 저녁에 맥주 한잔 하려면 미리 사 와야겠다는 생각은 들었네요. 군산 호텔 은파 팰리스에서 묵으실 예정이라면 이 점 참고하셔서 미리 준비하시면 더 도움이 되지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